Day by Day
문자폰트이야기
글씨방 캘리 타이포
회원 소개 및 인사
문자 이모티콘
문자동맹 Poll
한줄토크
출석부
자유 게시판
Na@엽기적인그녀
Na@첫 눈
Na@토닥토닥
Na@꿈꾸는소녀
Na@흘림
Na@첫 눈 10pt(웹)
Na@깨구락지 10pt(웹)
Na@키다리아저씨 10pt(웹)
Na@눈이온다면 10pt(웹)
Na@새앙쥐 9pt(웹)
 [신규폰트]꽃띠 등록 
 [신규폰트]아기별똥별 등록 
 [신규폰트]환상이야기 등록 
 
커뮤니티 > 글씨방,캘리타이포  
 
[엑박해결] 이번엔 사인펜으로 써보았습니다. [25]
글쓴이 :
엽토군
날짜 : 07.02.15. 00:00:00 조회수 : 1879

제가 다른사람들에게 잘 해주는 말입니다. 여러분 우린 바보가 아닙니다. 이 어지러운 세상에서 속고 살지 맙시다. 

 
써놓고보니까 이 글귀도 순서가 좀 비합리적이네요. 테르툴리아누스라는 신학자가 한 말이죠.

아... 특정 상표는 광고하면 안되는걸까나? ^^a


애플컴퓨터 사장 스티브 잡스가 졸업축사로 해 준 말이지요.

 


표정을 주목해주세요.

 


엄연히는 '믿었으니'로군요. 잇힝

  



(아부활생명/아신인사활/활신인영생불사)
교실에 걸려있던 글귀. 한자 연습인데... 같은 글자가 반복되는 바람에 별로 좋은 샘플은 아니었습니다. 



안정적인 이미지 계정을 구하지 못해서 자꾸 짤리는 경우가 생깁니다.
수정했는데... 잘 보이나요? 이것 참;


고3이 공부는 안하고 이러고있습니다.
몇몇 글귀의 메시지가 맘에 안 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.
딱히 멋진 구절이 생각이 나질 않아서요. 어쩌겠어요. 이게 저인걸요.
"
나난
엽토님 반가워요~오랜만에 오셨군요~ㅎ
나쁘다,미쁘다,기쁘다....표정이 살아있네요^^
(폰트로 할 땐..으으으."" ㅡ ""가 달라야 글씨가 살텐데;;;)   
2007/02/15 덧글삭제
엽토군
나난//그 부분이 바로 캘리그래피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.    2007/02/16 덧글삭제
페퍼민트
첫번째꺼 글씨 괜찮네영~ ㅎㅎ 와우~ 나쁘다 이쁘다 기쁘다 센스 넘쳐요~ ㅎㅎㅎ    2007/02/26 덧글삭제
뜰랙
'ㅁ' 한살 차이나시네요 'ㅁ' 혹시 엽토님 그 엽토님? 'ㅁ'?    2007/03/29 덧글삭제
엽토군
뜰랙//네    2007/03/31 덧글삭제
은빛별♡
와~    2007/04/03 덧글삭제
이쁜유리
정말 잘쓰셨어염~ 맨밑에 한자로 쓰신게 젤 맘에 드는데..ㅋ 고3인데 공부하시면서 하세요~'_- 아~ 나도 앞날이 걱정이다..ㅠㅠ    2007/06/10 덧글삭제
베라
진짜 잘쓰셨어요~> _<ㅎ    2007/07/30 덧글삭제
사이비
잘 쓰시네요    2007/08/01 덧글삭제
졸간지女
미쁘다는또먼지 ㄷㄷ... 그래도 잘쓰셧어요    2007/08/08 덧글삭제
도로시
↑이쁘다가 아닐까요?? 저도 처음엔 미쁘다인줄..<<    2007/08/10 덧글삭제
엽토군
미쁘다〔미뻐, 미쁘니〕&#41200;(…이)믿음성이 있다.    2007/08/14 덧글삭제
ㅋㅋ
나쁘다 이쁘다 기쁘다 기발하시네엽!!    2007/08/30 덧글삭제
프시케
참 이쁜 글씨체들    2007/09/06 덧글삭제
헤이즐넛
세상으로 나와라...늠 멋집니다...^^*    2007/09/17 덧글삭제
앙젤린아
진짜 싸인펜으로 쓴거같아요!!    2007/10/10 덧글삭제
효리
와 멋잇당!!    2007/10/15 덧글삭제
이종현
헉 _ㅠ 나는 왜 그림이 안뜨는 것일까... 슬프네    2007/10/24 덧글삭제
땡글이
않보이네요]]]]    2007/10/26 덧글삭제
은빛별♡
ㅇㅇㅇ    2007/11/05 덧글삭제
김현정
저장기한 초과 또는 잘못된 이미지 입니다<라는데..그렇게떠요 모두    2007/11/13 덧글삭제
장지영
한자가 예뻐요 ㅎ    2007/12/20 덧글삭제
나쁘다 미쁘다 기쁘다 신기하고 귀여워요. :)    2008/01/07 덧글삭제
ㅋㅋㅋ
미쁘다..? ㅋㅋ    2008/05/11 덧글삭제
천재소녀
와 우리는정말바보가아닙니당ㅋㅋㅋㅋㅋㅋ    2008/05/17 덧글삭제
낯설게 하기 2 [11] 
엽토군 / (hit :3487)
연필쥐는 올바른 습관? [8] 
나君 / (hit :1916)
낯설게 하기 [11] 
엽토군 / (hit :1556)
(보노보노)제가직접만들었어요! [8] 
약비 / (hit :2063)
첨만든 로고~~ [7] 
동글이 / (hit :1499)
함 만들어본..^^ [7] 
동글이 / (hit :1365)
[엑박해결] 이번엔 사인펜으로 써보았습니다.. [25] 
엽토군 / (hit :1880)
[기사] 고양이 이모티콘 놀이~ [15] 
나난 / (hit :2899)
손글씨 올려요~ [7] 
착한카나 / (hit :1652)
손글씨 퍼옴 [33] 
우발이 / (hit :1744)
손글씨.... [21] 
우발이 / (hit :1735)
다른분들에 비해; 많이 이상하지만. [12] 
유채 / (hit :1448)
구름이 지나는듯한 글씨만들기 [14] 
나난 / (hit :2971)
최근에 써 본 필체들입니다. [16] 
엽토군 / (hit :2583)
....또다시 [9] 
이소 / (hit :1319)
아아- [10] 
이소 / (hit :1289)
오랜만에손글씨요♥ [33] 
온새미로 / (hit :1687)
오늘또와써요! [8] 
강인마눌 / (hit :1198)
헤헤 [3] 
강인마눌 / (hit :1257)
제 꼬랑지ㅋㅋ [9] 
하늘향기 / (hit :1264)

123456789
 

 


커뮤니티 | 폰트전시관 | 문자캐릭터 | 도움말 | Q&A | 개인정보보호정책
Copyright ⓒ 2005-2012 나를 표현하는 즐거움 문자동맹 All rights reserved